부울경문화뉴스 관리자 기자 | 김천시시설관리공단이 지역 어린이를 위한 '내가 만드는 회원카드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김천실내수영장 어린이 여름방학 특강 개강을 기념하고자 진행되며, 수영장을 찾는 어린이 회원들의 고객만족도 향상 및 종합스포츠타운 홍보를 위해 진행된다고 한다.
김천실내수영장 월회원 등록 시 입퇴장 기록을 위해 회원카드를 제작해서 회원에게 배부해주는데, 기존의 회원카드는 앞면에는 지자체 슬로건이 인쇄되어 있으며 뒷면에는 회원정보가 출력된다.
그러나 이번 공모전 지원 시에는 회원 정보만 출력된 백색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백색 회원카드 앞면에 주제 제한 없이 어린이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바탕으로 자유롭게 작품 활동 후 신청서와 함께 작품 원본을 제출하면 공모전 지원이 가능하다.
공모전 참가대상은 관내 초등학생이며, 접수기간은 7월 22일부터 7월 29일까지이다.
공모전용 회원카드 수령 및 작품 제출은 김천실내수영장 안내데스크에서 가능하다.
제출한 회원카드는 공모전 심사 후 실제 입·퇴장시 사용해야 하므로, 과도한 부착품이나 방수가 되지 않는 재질로 꾸미는 것은 지양해야 한다.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된 수상작 10점은 공단 홈페이지 및 실내수영장 내부 전광판으로 전시할 예정이며, 수상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김재광 이사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수영장을 찾는 어린이들의 창의성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수요자 중심 공공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